작성일
2025.05.26
수정일
2025.05.26
작성자
나노
조회수
99

2025 여름 학부생 연구 프로그램 합격자 발표

합격자 명단은 개별 이메일로 공지 완료


2025년도 여름 학부생 연구 프로그램 유의사항을 아래와 같이 알려 드립니다.

2025년도 여름 학부생 연구 프로그램 참여학생들은 반드시 일반선택 교과목을 여름계절학기 수업으로 신청하고 사전교육에 임해야 하며2025년 8월 5(화) 11:00까지 결과보고서 및 연구노트를 제출해야 합니다.

★프로그램 참여기간: 2025.6.25.(수)~2025.8.5.(화)

★결과보고서 제출 서식이 많은 편이니 반드시 오리엔테이션 참여 바랍니다.


<2025 여름 학부생 연구 프로그램 사전교육>

1. 일시: 2025.6.25.(수), 13:00-16:00

2. 장소: 경영관 109호 ★밀양캠퍼스 활동 학생들은 Zoom으로 참여 가능하며 추후 개별 안내 예정

3. 교육내용찾아가는 심리검사(MBTI분석)연구윤리 및 실험실 안전교육, 결과보고서 작성 요령 안내 (각종 서식은 이메일로 배포 예정)

   ★자신의 성격유형 및 타인과의 차이 이해, 공동체 유대감 증진(해석 특강 및 소그룹 활동진행) 제공 예정

4. 연구노트 배부: 6/16(월)-6/19(목)까지 공동연구소동 514호 학과사무실 방문하여 개별 수령


★ 프로그램 참여 시 유의사항 ★

1. 2025.6.25.(수) 09:00부터 자율실습 심화 인턴 프로그램 시작입니다. 따라서 사전에 지도 교수님과 연구 주제, 근무 장소, 시간 등을 확인 받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여름계절학기 수강: 대학생활설계와 비전 (HR12112, 001분반), 반드시 수강신청 기간 내(5/26(월)-27(화), 16:00)에 신청 바라며 6/12(목)-16(월)까지 수강료 납부 바랍니다. (기 이수자 제외)

3. 밀양캠퍼스에서 프로그램 수행 시, 비원생 대학생활원 신청 기간에 반드시 신청하여 학과로 대학생활원비 납부 영수증을 제출해야 합니다.

   (신청기간: 6/5(목), 10:00-6/9(월) 17:00, 대학생활원 홈페이지 참조 바로가기 ) 

 ▶외국인 유학생은 계절수업 기간 기숙사신청이 불가하니 학과 사무실 반드시 방문 바랍니다.


붙임. 프로그램 포스터 1부.

첨부파일